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태종대 조개구이 맛집] 사랑방 후기

념념의 일상/념념의 맛집

by 생각이 많은 념념 2021. 5. 17. 00:42

본문

반응형

반갑습니다.
념념입니다~!!

태종대하면 조개구이가 떠오르는데요

어린이날을 맞아
태종대에 한 번 놀러가보기로 했습니다.

맛집 보시기 전에 힐링으로
태종대의 전망대와
귀여운 길 고양이 한 번 보고 가시죠



태종대에서 산책을 하고나서
저녁을 먹기에는 시간이 어중간해서
태종대 산책로 마지막 쯤에
숲속 도서관(?)같은 곳이 있어요.
거기 벤치에서 좀 앉아서 쉬었다가

조개구이집으로 향했어요.
위치는 태종대 산책로에서 나와서
버스정류장 쪽으로 약 10분간 걷다보면 나온답니다!
가까워서 좋네요!

[카카오맵] 태종대사랑방조개구이
부산 영도구 태종로 816 2층 (동삼동) http://kko.to/PXrwuLRYH

태종대사랑방조개구이

부산 영도구 태종로 816

map.kakao.com


지도가 있어도 가게 들어갈 때 조금 헷갈리는데요
건물의 왼쪽편에 있는 계단으로 올라가시면
2층에 있습니다!
많이들 헷갈리시는 지
아랫층 분식집 사장님이 잘 알려 주신답니다.

가게 입구에 포장마차처럼
개인적으로 먹을 수 있는 공간들도 있어서
코로나 시대에 프라이빗하게 만찬을 즐길 수 있겠네요 그치만 인기가 많아서 빨리 다 찰 수 있겠습니다.. ㅎㅎ 빨리 가시거나 예약 문의 하셔야 할 듯 해요!

이렇게 예쁘게 진열을 해주시고..
사진 찍을 시간을 주신답니다.
먹는 법 알려주신다고 합니다.
ㅋㅋ

연탄불에 구워먹어요~!!

이렇게 익히는 거에여~!

검은 점 부분이 중간에 오도록 하고
노릇해지면 돌려줍니다.
다 껌껌해지면 먹으면 돼요!
좀 크면 잘라 드시면 됩니다.

개인적으로 카레맛이 되게 맛있던데
조개 추가 하고 싶으실 때는
맛을 선택해서 추가하실 수 있으니

먹어보시고 맛난 맛을 추가해 보세요 ㅎㅎ


치즈맛도 맛있고..

저 은박지에 꾸덕하게 끓인 조개도 아주 맛있어요 ㅎㅎ
해산물과 청하가 잘 어울리길래 청하와 같이 먹었답니다~~

2인 조개구이 소자에 4만원 정도이고
음료와 함께 먹으니 5만원 정도 나왔어요 ㅎㅎ
저희는 점심을 늦게 먹어서 배불러서
식사를 안 했는데 여기에 식사까지하시면
6만원 정도 나오실 수도 있답니다.

참고하시고
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.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